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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(FAQ)

  • [BioStar 1] BioMini 연결이 안될 시 조치방법 375.74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2] 중복 카드 등록 방법 643.88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2] 자바버전 업데이트 시 조치방법 411.18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2] 서버 및 장치 시간 설정 방법 349.95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2] 구성파일 손상으로 인한 서비스 오류 해결 방법 258.66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2] DB 계정정보 변경 방법 419.70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1] 프로그램 기준 사용자 동기화 방법 348.51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1] 출입문 스케줄 개방 또는 폐쇄 설정 방법 818.87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1] 장치 시간이 다를 때 확인 방법 259.84 KB 다운로드
  • [BioStar 1] 이중이력(로그)가 보이지 않을 때 확인 방법 552.24 KB 다운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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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유권

  • 수리를 위해 유/무상으로 교체된 반제품이나 제품들은 당사의 소유로 반출할 수 없으며, 당사가 사용할 권리를 가집니다.
  • 당사의 제품 점검이 완료되어 통지한 후 고객으로부터 15일 이내 수리 진행 여부에 대해 회신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에서는 해당 고객 연락처로 최종 고지(문자 메세지 또는 이메일 등) 후 해당 제품을 반송 또는 폐기할 수 있습니다.

면책조항

  •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,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의 발생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를 포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하여 발생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를 포함하여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하는 통상 및 특별 손해 그리고 유형 및 무형의 손해에 관하여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거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점검 또는 수리 과정에서 입고된 제품의 데이터는 유실되거나, 초기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입고 전 반드시 사용자 데이터(사용자, 설정값, 로그기록 등)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백업을 진행해 주시고,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사용자가 직접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다가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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